정치 만화 그의미 그뜻 그리고 캐리커처 의미

정치 만화, 정치인 및 시사 문제에 대한 논평을 그린 ​​그림

정치 만화

그러한 정치 만화 언론과 언론의 자유를 보장하는 사회의 정치적 담론에서 역할을 합니다.
그들은 주로 의견 지향적 매체이며 일반적으로 신문 및 기타 언론 매체의 사설 페이지에서 인쇄 또는 전자 형식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의 주제는 일반적으로 현재의 뉴스 가치가 있는 정치적 이슈의 주제이며,
이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독자가 주제에 대한 기본 배경 지식,
이상적으로는 출판된 매체에서 제공하는 지식을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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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치 만화는 은유적 언어와 풍자적 언어가 특징인 예술적 수단이기도 합니다.
정치적 상황의 맥락, 문제 및 불일치를 지적할 수 있습니다.
그림은 만화가의 판단과 관점을 반영하고 시각적 설명은 종종 상황을 과장하지만
책임있는 편집 기준으로 인해 작가가 사실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시각적 형태로 의견을 표현하는 과정에서 많은 예술적 결정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때 만화가는 청중이 사설 만화를 이해할 수 있는지 여부를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정치 만화가 성공하면 사회에서 중요한 비판 및 통제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치 만화는 의견 형성 및 의사 결정 과정을 장려하고 뉴스에 대한 재미있는 관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해리 퍼니스 정치 만화 영국의 풍자 만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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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로 독학으로 공부한 그는 1873년 런던에 정착했으며
1894년에 완전히 프리랜스 작업으로 전환하기 전에 Illustrated London News와 Punch의 스태프 아티스트로 매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의 의회 만화에서 그는 얼굴과 복장의 특이성을 강조했습니다.
재미있는 예는 스트립 만화 “Getting Gladstone’s Collar Up”입니다.
그는 또한 비누 브랜드의 유명한 상업 “부랑자” 포스터를 디자인했습니다.
왕립 아카데미를 강력하게 비판한 그는 1887년에 벌링턴 하우스의 주요 출품자들의 작품을 패러디한 전시회를 개최했으며
1890년에는 왕립 아카데미 Antics를 출판했습니다.

정치 풍자 더보기

그는 Lewis Carroll의 Sylvie and Bruno와 Dickens 및 Thackeray의 전권을 포함하여 많은 책에 삽화를 그렸습니다.
1912~13년에 그는 뉴욕과 런던에서 Thomas Edison의 영화 작가, 배우, 프로듀서로 일했습니다.
Our Lady Cinema(1914)는 그 예술에 대한 그의 희망을 설명했습니다.
그는 또한 소설가, 수필가, 그리고 미술 교육 매뉴얼의 작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