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교 를 통해 잊혀지지 않는 것을 전달

처음에는, 성교 를 통해 잊혀지지 않는 것을 전달하는 Mitchell의 전체 자만심은 전형적인 공포 영화의

적으로 당신 옆에 나타나 아무렇지도 않게 당신의 숨을 훔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성교

비유 아래 보수적인 성 정치를 묻히는 것 같으며, 그것이 기능적으로 슬래셔 요금에 대한 우리의 아이디어를 발전시키지 않을 때 진보적인 장르 그림이라고 선언합니다. 

당신은 음행을 하고, 당신의 노골적이고 사랑 없는 죄에 대해 벌을 받습니다. 맞습니까? (이 영화는 예상보다 Judd Apatow

조인트와 공통점이 더 많습니다.) 대신 Mitchell은 실제로 모든 십대들이 하고 싶어하는 일을 하는 것에 대해 그의 캐릭터를 한 번도 판단하지 않습니다. 

그는 복잡한 비유를 통해 십대 섹스의 현실을 드러냅니다. Mitchell의 의도 뒤에는 원칙적인 의미가 없습니다. 

성교의 냉담한 결론은 어떤 면에서 당신은 당신의 파트너가 같은 것을 공유한 모든 사람과 어느 정도의 신체성을 공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위장된 도덕 놀이의 영역에서 병약하고 무서운 성장 이야기로 이어집니다. 마찬가지로, Mitchell은 우리가

주변을 확인하는 것을 잊었을 때 우리 마음이 연주하는 속임수에 영화의 진정한 공포를 신뢰하면서 약간 엉뚱한 평범한 것보다 실제로 더 섬뜩한 것이 없다는 것을 본질적으로 이해합니다. 

It Follows 는 국경에서 번성하는 영화입니다. 눈앞에 펼쳐지는 공포가 아니라 의식의 가장자리에서 기다리는 더 깊은 불안에 관한 것입니다.

시간은 제한되어 있으며 결코 안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성교

십대 섹스의 위험을 잊어 버리십시오. It Follows 는 성장에 대한 관통 은유입니다. —돔 시나콜라

일반 대중이 60년대의 평범한 드라마와 코미디에 질린 직후에 미국 영화 역사에 짧은 기간이 있었지만, 스튜디오가 속편에 속

편을 쌓을 수 있는 죠스 와 스타워즈 와 같은 프랜차이즈의 수익성 있는 이점을 발견하기 전에, 상품 수익을 긁어모으고 예술적 재능에 관계

없이 거액의 꾸준한 흐름을 보장합니다. 그 기묘한 짧은 시간 동안 스튜디오 경영진은 재능 있는 감독에게 단순히 돈을 던지고

행운을 바라는 것보다 더 나은 생각이 없었습니다. Arthur Penn의 Bonnie and Clyde와 같은 영화 는 프렌치 뉴 웨이브만큼 영리하고 현명하지만 아직

코인파워볼

기업 의제로 억압되지 않은 자유분방한 미국 정신이 주입된 거친 현실주의를 가지고 있습니다.—셰인 라이언

다큐-픽션 하이브리드 A 캅 무비 에서 포착된 수많은 인상적인 장면들 중에서, 하나는 알론소 루이즈팔라시오스 감독의 멕시코 경찰 수

사의 진수를 보여준다. 길고 가느다란 밧줄에 손목을 묶은 후, 경찰학교 연수생 Teresa는 30피트 다이빙 플랫

폼에서 수영장으로 뛰어내릴 준비를 합니다. 그녀가 졸업하기 위해 극복해야 하는 마지막 도전인 “결단력”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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