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식 팀 플레이

복식

복식 팀에서 어느 편을 들어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은 대답하기 훨씬 쉬운 질문이었습니다.
그 대답은 게임 종료 지점 8개 중 6개가 해당 Adside에서 플레이되기 때문에 더 강한 플레이어가 항상 Adside를 플레이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주니어 수준, 대학 수준 및 이제 프로 수준의 복식 토너먼트 전반에 걸쳐 채택된 광고 없는 채점의 사용으로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광고 없음 점수는 점수가 듀스에서 동점인 경우 여러 광고 점수로 게임을 연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외하고
1점만 더 플레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지막 포인트에서 리시빙 팀은 서브를 받을 사람을 선택하게 됩니다.

이 득점 변경으로 인해 듀스 코트 플레이어는 이제 팀원이 해당 전략에 동의하면 최종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멘텀은 이제 게임 종료 지점에서 더 큰 역할을 합니다.
연속 안타 행진을 하고 있거나 전반적으로 더 나은 모습으로 돌아온 선수는 받는 팀이 원할 경우 모든 최종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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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플레이어는 전체 게임 강도가 아닌 리턴 샷의 강도에 따라 플레이할 진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팀에서 더 강한 플레이어는 첫 번째 지점부터 게임을 더 잘 제어할 수 있다고 느끼기 때문에 이제 듀스 사이드 리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번 듀스 사이드 포인트를 획득하면 파트너가 리턴 사이드에 대한 득점 리드를 제공하여 압박감을 덜어줍니다.

따라서 복식 팀에서 어느 편에서 돌아올지 결정할 때 득점 시스템을 지침으로 삼으십시오.

  • 전통적인 득점 방식인 경우 게임 종료 지점 8개 중 6개와 듀스 이후의 모든 종료 지점이 광고 쪽에서 재생되기 때문에 전체가 더 나은 플레이어는 광고 쪽 반환을 선택해야 합니다.
  • 광고 없음 점수가 사용되는 경우 팀의 더 강한 선수가 어느 쪽이든 돌아올 수 있지만 모든 최종 점수를 가져와야 합니다. 두 선수 모두 압박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최선을 다하는 편을 들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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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복식에서 중간을 커버합니까?
코트 한가운데는 상대 팀이 네트를 차지했거나, 위치를 벗어났거나,
크로스코트나 명중할 라인 아래에 명백한 슛이 없는 경우 대부분의 상위 복식 팀의 이동 영역입니다.

코트의 가장 낮은 부분을 코트의 가장 큰 부분으로 건너기 때문에
코트 중앙을 통과하는 것이 대부분의 경우 높은 비율의 플레이입니다.
중앙에 타격을 가할 때 상대방이 반응 샷에서 많은 각도를 만들도록 허용하지 않습니다.

Kelley와 Debbie는 상대 팀이 코트 중앙으로 많은 샷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연습 코트에 왔습니다.
그들은 누가 어떤 샷을 커버할지 확신할 수 없었기 때문에 미들 존을 커버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두 가지 규칙을 따르면 고칠 수 있는 많은 복식 팀의 일반적인 문제입니다.